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솔직후기(비타민계의 에르메스)

by 봉슐랭 2020. 6. 9.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솔직후기(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비타민은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비타민으로 유명한 독일 종합 비타민 오쏘몰 이뮨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복용한지 2년정도 됐는데 매일 먹는건 아니고 정말 컨디션이 안좋은 날이나 몸에 활기가 필요할 때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Why? 가격이 비쌉니다!)

제가 먹고 있는 오쏘몰 이뮨(액상+정제형)

저는 오쏘몰의 여러 제품중에 오쏘몰 이뮨(액상+정제형) 제품을 먹고 있고 1Box당 30개가 들어있습니다. 

오쏘몰이뮨은 전체적인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이고 바이탈F는 여성, 바이탈M은 남성을 위한 제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쏘몰 이뮨은 저렇게 약 하나가 각각 고퀄리티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여행갈 때도 휴대하기가 좋습니다.

오쏘몰은 독일 브랜드인데 수술후에도 권장하는 비타민인만큼 효능은 이미 인정받은 제품이지만 가격대가 높아서(공식 수입처 가격 10만원대) 저는 면세점을 이용하거나 직구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하러 가기>>

오쏘몰 이뮨 복용법
공복 복용 비추천 / 식중이나 식후 섭취 / 1년에 3개월 정도만 복용
봉슐랭은 몸이 안좋은 특별한 날에만 하나씩 섭취중
알약 2개를 먼저 물과 드시고 밑에 있는 시럽은 물로 헹궈서 하나도 남김없이 드세요!

오쏘몰 이뮨에는 비타민 C가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0%가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E, B6, K 등 각종 성분이 1일 기준치의 100%가 넘게 함유되어 있어서 공복에 먹으면 속이 쓰릴수 있기 때문에 식중이나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접 찍은 사진(알약 2개)

오쏘몰 이뮨 상단 포장을 벗기게 되면 노란색 알약과 흰 알약 각각 1개식 2개가 들어있습니다.

노란색 알약에는 엽산이 흰색 알약에는 요오드 성분이 들어 있는데 갑상선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흰색 알약은 빼고 드시거나 상담 후에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밀, 우유 성분도 흰색 알약에 들어 있다고 하니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쪽 뚜껑을 열었을 때 나오는 액상형 비타민

아래쪽을 열게되면 주황색의 액상형 비타민이 나오는데 점도가 높은 오렌지맛의 액체입니다. 가격대가 한개당 2천원이 넘다보니 한방울도 남기지 말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물로 헹궈서 남김 없이 먹어줍니다.

오쏘몰 이뮨 효과가 있나요?

좋은 비타민 성분은 한번에 농축해서 넣어놔서 그런지 몸이 안좋을 때 먹으면 기력이 나는 것 같습니다. 

효과는 좋지만 가성비는 글쎄?

저는 데일리 영양제로 6가지 정도를 챙겨먹고 있는데 주로 나우푸드사 제품을 먹습니다. 이 제품이 한알에 100원 정도로 저렴한데 반해 오쏘몰은 한개당 2천원이상 꼴로 가성비가 좋지 않습니다. 

오쏘몰이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데일리 비타민으로는 추천드리지 못하겠고 몸이 안좋은 특별한 날에 챙겨먹거나 부모님이나 소중한 분께 선물로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만큼 각종 좋은 영양소를 한번에 넣어놓은 고급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부작용은 제가 먹었을 때는 소변색이 더 진해지는 것 말고는 딱히 없었는데 가끔 과한 비타민성분으로 인해 잠을 못주무신다거나 변비 증상이 생긴 분도 계셨습니다.

저는 면세점이용할때나 해외직구사이트를 이용해서 주로 구매하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에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평소에 피곤함을 많이 느끼신 분들이나 영양제 선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오쏘몰 이뮨 구매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 간 영양제 추천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 간 영양제 추천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 간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양제는 여러분께 밀크시슬(엉겅퀴)로 많이 알려져있는 나우푸드(Now Foods)사의 실리마린 제품입니

bongchelin.tistory.com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제가 쓰고 있는 제품 중에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글 올립니다. 바로 테라브레스라는 가글 제품입니다. �

bongchel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