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 간 영양제 추천

by 봉슐랭 2020. 6. 2.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시슬) 간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양제는 여러분께 밀크시슬(엉겅퀴)로 많이 알려져있는 나우푸드(Now Foods)사의 실리마린 제품입니다.

평소 피로감을 많이 느끼고 회식과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간영양제는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쇼핑몰 영양제 순위에도 요즘은 종합비타민과 더불어 이 실리마린 제품이 상위권에 있더라구요.

저는 다른 영양제도 많이 먹고 있는데 영양제를 많이 먹는 사람은 간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실리마린도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한알씩 실리마린을 챙겨먹게 되었고 저희 부모님께도 선물로 드려서 잘 드시고 계신 제품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실리마린 제품의 효능, 설명, 복용법, 부작용, 구입처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나우푸드 실리마린

지금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 중 대부분이 나우푸드사 제품인데 그만큼 가성비가 좋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약 하나에 100원정도 꼴로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면 무조건 드셔야 하는 가성비템이 아닐까요?

실리마린(밀크시슬)은 무엇인가요?

우리말로 엉겅퀴를 영어로 밀크시슬이라고 하며 엉겅퀴에서 간질환 치료제인 실리마린을 추출한 것을 말합니다. 나우푸드사 실리마린에는 민들레, 아티초크 성분이 함유되어 간건강에 도움이 되며 1캡슐당 300mg의 엉겅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구매하러 가기>>

실리마린(밀크시슬)의 효능
  1. 지방간 수치를 낮춘다
  2. 당뇨병과 건선치료에 도움을 준다
  3. 간기능 향상 및 간질환 완화에 도움을 준다
  4. 항염증 및 면역성 증가
  5. 피로회복 및 만성 무기력증 해소
  6. 피부 컨디션을 조절하고 콜라겐을 증가시켜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

이렇게 실리마린은 간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도 실리마린을 먹어서 그런지 피로감을 잘 못느끼고 평소 컨디션 조절을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리마린 약병 뒤 설명

 

실리마린의 섭취법

제품의 뒷면에는 Take 1 capsule 1 to 3times daily(1일 1-3회 1알씩 섭취)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저 봉슐랭은 다른 약도 함께 먹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1알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식중 또는 식후 20분이내에 드시는게 좋습니다. 빈속 또는 공복에 드실 경우 흡수율이 좋을 수는 있으나 위에 무리를 줘서 위염이나 식도염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꼭 식중 또는 식후 20분이내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리마린의 부작용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나 간혹 알레르기 반응을 나타내거나 변이 물러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실리마린을 처음 복용하시는 분은 함량이 낮은 것을 선택해 서서히 증가시키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2달 복용 후 1달 휴식기를 갖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실리마린 1캡슐 크기

실리마린 1캡슐의 크기는 2cm정도로 크지 않고 다른 영양제에 비해서 가볍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목넘김도 불편하지 않아서 영양제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소에 피로감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나 스트레스에 약하신 분들은 나우푸드사 실리마린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간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건강할 때부터 챙겨드셔야 하지 않을까요?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에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봉슐랭은 여러분께 제가 직접 먹어보고 써 본 좋은 제품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