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 맛있는 술 추천!(여자취향저격)

by 봉슐랭 2020. 8. 13.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 맛있는 양주 추천!(여자취향저격)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술을 드시나요? 저는 위스키, 보드카, 소주, 맥주, 막걸리 주종을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그 중에서도 제 여자친구가 한번 마시고 반해버린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입니다.

저도 평소에 잭다니엘 오리지널만 콜라에 타서 잭콕으로 주구장창 마시다가 이번에 잭다니엘 허니를 사서 마셨는데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하고 저도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의 맛과 가격 그리고 맛있게 마시는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JACK JANIEL'S Tenessee Honey)의 맛과 특징
벌꿀의 달달함과 위스키의 스모키한 향의 부드러운 조화

제가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의 맛에 대해서 한줄로 표현하자면 위에서 적은 것처럼 벌꿀의 달달함과 위스키의 스모키한 향이 부드럽게 조화되는 맛입니다.

여러분들이 흔히 마셔보셨던 잭다니엘 오리지널이나 일반 위스키의 경우 도수가 40%이지만 잭다니엘 허니의 경우에는 도수가 35%로 다소 낮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에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나 달콤한 술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이 위스키를 드셔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잭다니엘허니 양주병을 여는 순간 와플에 뿌려먹는 메이플시럽의 달콤한 향이 제 코끝으로 먼저 들어왔습니다. 아니 양주하면 독한 냄새가 나는게 일반적인데 이 위스키의 경우에는 달콤한 향이 나서 그런지 바로 마셔보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달달한 맛도 나지만 목넘김도 부드러워서 술이 진짜 술술 들어갔습니다.

1L 용량 35% 도수의 맛있는 잭다니엘 허니

잭다니엘 위스키 제품설명 및 역사

잭다니엘 위스키 허니는 제품명에서 알수 있듯 미국 테네시(Tennesse) 주 린치버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평소 즐겨먹던 위스키들은 영국 스코틀랜드산이 많았는데 잭다니엘의 경우에는 미국산이라서 조금 특이했습니다. 저도 잭콕만 주로 마셔서 원산지 확인을 못했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공부를 하게 되네요. 제품을 만들 때 사용하는 물도 테네시 지역의 동굴에서 나오는 물이라고 합니다.

잭다니엘 위스키는 Jack Daniel이라는 사람이 제조했는데 1800년대에는 사탕단풍나무를 이용한 공정을 만들어서 미국에서 최초로 양주공장을 만들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둥근병에서 네모난 병으로 바뀌면서 더욱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잭다니엘 제품의 대표 제품은 저희가 잭콕으로 주로 마시는 No.7 제품이고 스모키한 맛이 특징입니다.

잭다니엘 허니 가격(면세점에서 반값에 득템!)
국내 마트기준 약 5만원, 저는 면세점에서 25000 반값에 득템!

마트에서 잭다니엘 허니를 구매하시려면 약 4만5천원에서 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면세점 찬스를 이용해서 국내 가격 약 25,000원(아랍에미리트 77.4Dh) 으로 양주 1병을 살 수 있었습니다. 면세점 쇼핑 득템 후기는 다음 포스팅 할 때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주 가격 치고는 잭다니엘 가격은 5만원 이하로 매우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콜라랑 섞어서 마시는 경우가 많고 인기도 많은 제품인 것 같네요.

잭다니엘 허니 맛있게 마시는 방법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얼음과 함께 드시는 온더락(On the Rock) 이나 그냥 드시는 스트레이트!

잭다니엘 허니를 가장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아무래도 얼음과 순수 양주를 섞어서 드시는 온더락이나 그냥 양주만 드시는 스트레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제품자체에서 단맛이 많이 나기도 하고 부드러워서 굳이 콜라나 다른 음료를 섞게 되면 오히려 기본 양주맛을 헤치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얼음과 양주를 섞어서 시원하게 마셨는데 너무 매력적인 맛이 나더라구요. 콜라를 섞어서 드실거면 기본 제품인 잭다니엘 No.7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잭다니엘 허니 위스키를 직접 마셔보며 느꼈던 점들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평소에 달콤한 술을 좋아하시거나 색다른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이 술을 강력 추천드리며, 여자분들이 이거 드시면 만족하시리라 100% 확신이 듭니다.

오늘 밤에는 잭다니엘 허니 한 잔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