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나우푸드 마카 한번 드셔보세요

by 봉슐랭 2020. 5. 30.

나우푸드 마카 한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의 효능과 저의 실제 복용 후기입니다.

영양제를 평소에 여러개 챙겨 먹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나우푸드사에서 나온 로우 마카입니다.

집에서 직접 찍은 마카 사진입니다

이걸 사먹은지도 이제 3년정도 되가는데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피로감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지금 30대 초반인데 영양제를 하루에 6종류 정도 챙겨먹고 있고 이제는 습관이 되버려서 영양제가 다 떨어져가면 바로 구매를 합니다.

몸에 좋다는 홍삼 이런것도 먹으면 좋겠지만 가격대가 부담이 되서 가성비로 따지면 미국 직구를 통해서 영양제 사먹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 알에 100원정도 가격인 나우푸드사의 영양제를 주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마카는 무엇인가요?

마카는 고산지대에에서 재배되는 약용 식물으로 오래 전부터 사용되었는데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며 31가지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나사에서도 우주 식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탄수화물,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진짜 산삼은 비싸서 못사먹고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릴 정도로 불리는 마카를 사먹고 있는데 나사에서도 우주 식품으로 사용된다고 하니 진짜 효능이 있는거겠죠?

마카의 효능
  1. 성기능 개선 : 마카는 천연비아그라로 유명하며 남성 호르몬뿐만 아니라 여성 호르몬에도 도움이 되어 성적 기능을 증진시켜 줍니다. 성욕과 지구력 증가에 효과가 있습니다.
  2. 생리전 증후군, 갱년기 효과 :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감소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항암 작용 : 마카에 있는 이소사이아네트라는 물질이 암과 염증을 예방해줍니다.
  4. 항산화 효과 및 피부미용 : 아르기닌 성분이 성장호르몬을 촉진시켜 노화를 방지합니다.
  5. 피로회복 :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6. 뼈건강 : 마늘보다 20배 이상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카의 부작용
  1. 임신부나 수유기의 여성은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과량 복용하면 설사의 위험이 있다. 권고량은 1500~5000mg입니다.

타사는 500mg 용량인데 반해 나우푸드 마카는 750mg으로 함유량이 조금 높습니다.
알약 크기는 2.5cm정도로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고 약통을 열면 미숫가루 같은 고소한 향이 납니다.
복용량은 하루 1~2알 식사할 때나 식사 직후에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마카는 남자와 여자 모두한테 좋다고 합니다.

여러 영양제를 함께 먹고 있어서 딱 마카의 효능이라고 말씀드리기엔 무리가 있지만 먹는데 불편함이 없고 제가 평소에 피로감을 별로 못느끼는걸 보면 마카가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로우 마카 750mg 한 알을 섭취하시면 생마카 뿌리 4500mg을 먹는 것과 같은 효과라고 하니 하루 한 알만 드셔도 효과 보는데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저는 쿠팡 직구를 통해서 구매를 하고 있는데 여기가 가격이 싸고 배송도 빠르더라구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마카 드시고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테라브레스 입냄제 제거 확실합니다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제가 쓰고 있는 제품 중에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글 올립니다. 바로 테라브레스라는 가글 제품입니다. �

bongchel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