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장보기 혜택 쿠팡을 따라 잡을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어제 8월 20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장보기 서비스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네이버 배너에서 보았습니다.
평소에 인터넷으로 쇼핑을 자주하는 저도 바로 들어가서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장보기 서비스의 장점과 혜택
사용하기 쉬운 네이버플랫폼과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
네이버 사용자가 약 3000만명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더 선호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온라인쇼핑몰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결제도 많이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도 많이 샀는데요.
네이버장보기 서비스의 최대 장점은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점과 포인트 추가적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네이버멤버십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포인트 적립이 꽤나 쏠쏠합니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추가적립 4%를 받을 수 있고 장보기 추가적립 2%까지 하면 물건 주문만 해도 7%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요즘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져서 물건사면서 적립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석스탬프 3개 모으면 10% 상품할인 쿠폰받기 가능
어제인 20일에 서비스 오픈을 했는데 어제, 오늘 해서 이틀간 출석스탬프를 2개 모았습니다. 1개 더 모으면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기에 내일도 출석체크하고 상품을 주문할 예정입니다.
마트, 시장, 백화점까지 사용처가 다양하다?
네이버장보기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는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 동네시장, 백화점 등 다양했는데 눈에 띄는 점은 동네시장에서 주문하면 2시간내 당일배달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위주의 업체, 지방 사람들한테는 글쎄?
저도 네이버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지방에 있는 저희 집 주변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는 홈플러스 단 한군데 밖에 없었습니다. 동네시장에서 2시간내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참여하고 있는 시장은 전부 서울과 수도권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네이버장보기 서비스를 시작한지 하루밖에 안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전국민 모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부족함이 있는 것 같았고 홈플러스 같은 경우 4만원 이상 주문해야 무료배송을 해줘서 소액구매를 주로 하는 저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쿠팡 로켓배송이나 마켓컬리, SSG닷컴 등을 이용해서 주로 쇼핑을 합니다. 좋은 상품들도 많이 있고 할인도 많이 해주고 무엇보다 주문을 하면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 배송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네이버장보기 서비스도 2시간내 배송이라는 파격적인 슬로건이 있지만 특정 지역에 한정된다는 제약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네이버장보기 서비스가 좀 더 성장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나 이벤트에 대해서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market/ho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