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애견동반펜션 구가네펜션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고 지쳐있던 요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통영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어떤 숙소를 잡을까 고민하던 와중에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후기가 좋은 통영구가네펜션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과 강아지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통영구가네펜션 숙박후기를 솔직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통영구가네펜션 주소 :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로 237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오션뷰 펜션
통영구가네펜션의 장점은 평소 도시에서 살다가 근교로 나와 오션뷰를 보면서 한적한 곳에서 힐링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맥문동이라는 복층 독채 숙소에 묵었는데 6인 기준 숙소였고 추가요금을 내면 8인까지도 투숙이 가능한 방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태풍이 오기 전이어서 흐린 날씨어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가족들도 조용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객실 오션뷰 독채에 저렴한 가격은 덤?
저는 1박 13만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6인 기준 13만원이라니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시설이 낙후된 것도 아니고 오히려 깨끗하고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
좋은 나무 냄새가 나는 힐링 펜션
숙소에 들어가자마자 든 생각은 나무 냄새가 너무 좋다는 점이었습니다. 통나무펜션으로 홍보를 하고 있었는데 왜 그렇게 홍보를 하시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펜션 인테리어도 잘해놓으셨고 숙소를 예약하고 체크인하기 전까지 통영맛집이나 여행코스등에 대해서도 카톡으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체크인하고 숙소에 대해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숙소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딱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라면 화장실에 조금 좁고 창문이 없다는 점이지만, 다른 장점들이 단점을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숙소라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구가네펜션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가족여행을 계획할 때 항상 신경이 쓰였습니다. 집에 강아지를 놔두고 갈 수도 없는 상황에서 부산 근교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검색을 하다보니 애견동반펜션이 잘 없기도 하고 보통의 애견동반펜션은 시설이 낙후되거나 위생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구가네펜션은 애견동반펜션임에도 불구하고 숙소가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후기를 읽고 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예약을 하고 우리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했는데 진짜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반려견을 동반하시는 견주분들께서는 애견용품은 모두 챙겨오셔야 합니다!
근처에 이마트와 식당과도 가까운 접근성
구가네펜션이 위치한 곳은 한적한 어촌마을이지만 차를 타고 10분 정도만 가면 이마트나 횟집과 같은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펜션에서 추천해주신 다찌를 방문한다고 20분 정도 차를 타고 가서 식사를 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촌마을이라서 그런지 숙소 근처 방파제에서 낚시도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펜션 숙박하시면서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근교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이나 통영, 거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통영구가네펜션을 강력추천드립니다. 또 애견동반펜션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진짜 깨끗한 숙소에서 강아지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오션뷰 힐링 펜션을 찾으신다면 이 곳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