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홍대합정카페 샌디비치 케익 커피 메뉴추천

by 봉슐랭 2021. 6. 29.

홍대합정카페 샌디비치 케익 커피 메뉴추천


홍대 합정 카페 샌디비치 후기

안녕하세요. 친구와 홍대에서 저녁 약속이 있어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샌드위치와 케익, 커피류 등 다양한 메뉴를 파는 샌디비치 베이크하우스입니다.

 

양고기 맛집 이치류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 한잔 하려고 카페를 찾던 중에 들린 카페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샌디비치 베이크하우스는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 거의 중간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

 

어느 카페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면서 걷던 중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일단 카페 입구로 향했습니다. 3층짜리 건물이었는데 실내 공간도 넓고 야외 좌석도 있어서 친구들이나 지인과 모임이 있을 때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대 샌디비치 메뉴 및 가격

맛있어보이는 크로와상

홍대 합정 카페 샌디비치는 베이크하우스라는 이름답게 커피나 음료뿐만 아니라 맛있어 보이는 빵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크로와상, 케익, 샌드위치 종류도 많이 있어서 브런치 카페로도 손색이 없는 장소였습니다.

 

다양한 샌드위치와 케익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너무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식사를 하고 가서 제일 마음에 드는 딸기케익 하나만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케익과 커피

분위기에 비해 비싸지 않은 커피와 음료

아메리카노 뜨거운 건 4300원 아이스는 4800원이었고 샌디비치 라떼는 5800원이어서 아메리카노 아이스와 샌디비치 라떼 아이스 1잔씩을 주문했습니다.

 

서울 물가에 비해 커피류나 음식들 가격이 많이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커피도 팔지만 맥주나 와인,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로 팔고 있어서 가볍게 한 잔 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았습니다.

 

샌드위치는 만원 넘는 메뉴도 있었고 오픈 샌드위치 종류는 7천원 정도 가격대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저거 하나씩 다 먹어보려면 샌디비치 자주 와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쿠키와 브라우니, 다쿠아즈

딸기케익과 아메리카노, 샌디비치라떼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려고 나가는데 쿠키와 다쿠아즈가 맛있어보여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넓은 실내, 야외 좌석 그리고 분위기 깡패 카페

분위기 좋고 넓은 실내외 공간

샌디비치 카페는 음식이나 커피도 맛있지만 실내외 공간 좌석이 많고 분위기가 깡패더라구요. 처음에 카페 실내에 앉으려고 하다가 바깥 날씨도 좋고 공기고 선선해서 외부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딸기케익, 아이스아메리카노, 샌디비치라떼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샌디비치라떼, 딸기케익 모두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2시간 정도 커피 마시면서 오랜만에 신나게 친구랑 수다 떨고 왔습니다.

 

딸기케익 먹다가 중간에 사진을 찍었는데 빵도 부드럽고 생크림도 들어가니 커피랑 찰떡궁합이더라구요. 케익빵 중간에 크림과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딸기 케익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은 메뉴였습니다.

 


홍대역과 합정역 쪽에서 브런치 카페 찾고 계신 분들이나 커피, 케익 좋아하는 분들께 한번쯤 방문을 추천드리는 샌디비치 카페 후기였습니다.

 

가격과 맛, 분위기 모두 평타 이상은 하는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