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부산 본식DVD 계약후기] '스냅스타' 신규소개 할인방법

by 봉슐랭 2021. 5. 1.

[부산 본식DVD 계약후기] '스냅스타' 신규소개 할인방법


 

추천인코드 1만원 할인 : '2022/03/20 최혜영'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벡스코w에서 내년 3월 결혼 예정인 예비 신부입니다.

웅장하고 공연장을 연상케 하는 특이한 구조에 반해 벡스코w에서 결혼하기로 했어요. 부산에 있는 다른 식장들도 많이 가봤는데 벡스코w가 스냅 맛집이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1시 식이라 앞뒤로 다른 분들의 식이 예정되어 있어 여유롭게 스냅 촬영을 못할것같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 스냅을 진행하고 본식 dvd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어요~!!

블로그와 카페 글을 찾아보니 본식 dvd 업체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색감이나 영상 구성이 예쁘다 싶으면 금액대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일단 50만원 이상인 업체는 제외했고 그 중에서도 후기 많고 샘플 영상이 괜찮은 스냅스타에 바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카톡문의

다행히 제 결혼 날짜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예약했어요~!!

 

'본식 DVD 영상 촬영' 35만원 으로 결정

스냅스타 스냅사진 및 본식 DVD 촬영 상품

 

저는 해운대구에 식장에 있어서 출장비 5만원은 추가됐어요! 그래서 최종 가격 총 400,000원입니다.

저는 부산에서 식을 진행해서 스냅스타 대구/경북지점을 이용했고 대구광역시청 기준으로 40~70km 거리에 식장이 있어서 5만원이 추가됐습니다. 부산/경남이나 대구/경북쪽에서도 스냅스타를 이용할 수 있고 본점은 서울에 있어서 수도권이나 서울에 계신 분들도 후기가 좋은 스냅스타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예약한 본식 DVD는 5~7분 짜리 뮤직비디오도 제공해주고 스냅캠, 고정캠 영상도 제공해주니 기록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본식 DVD 고민하시는 분들도 홈페이지에서 있는 샘플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있는 '스냅스타'

스냅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할인받을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있다는 점입니다.

2022/03/20 최혜영 : 신규고객 추천인 입력 10,000원 할인

예약 진행하실 때 나를 추천해 준 사람(추천인)란에 '2022/03/20 최혜영' 넣어주시면 1만원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 완료 후에 또 다른 분에게 소개를 받게되면 1만원 또 할인 !! 마지막으로 후기작성 하시면 예약후기/촬영후기 각각 1만원 할인이래요!!!

예약금을 제외한 잔금에서 이벤트 금액 정산해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혼식 준비하면서 DVD 말고도 신경쓸게 너무 많은데 이렇게 할인도 많이 하고 평도 좋은 스냅스타에서 예약하시고 저렴하게 식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308993/items/3295625

 

네이버 예약 :: 본식 예약 상품

스냅스타 대구/경북지점 출장비 대구광역시청 기준 : 대구광역시청(편도 거리, 최단시간 기준 계산하시면 됩니다.) 40km ~ 70km 5만원 70km ~ 100km 7만원 100km ~ 200km 10만원 * 전라도/제주 지역은 별도 문

booking.naver.com

위 링크는 스냅스타 본식 예약상품 예약을 위한 링크입니다. 예약하실때 추천인란에 2022/03/20 최혜영 꼭 입력해주시고 갓성비 스냅스타에서 같이 할인 받아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