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호텔 아부다비 상세후기(Feat.분노의질주 촬영지)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영화 분노의질주7의 촬영지였던 에티하드타워에 있는 5성급 호텔인 콘래드호텔입니다.
콘래드호텔은 작년에 에티하드 쥬메이라호텔에서 콘래드호텔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힐튼 다이아몬드 멤버인 제가 힐튼 상위계열 호텔인 콘래드호텔을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지금부터 콘래드호텔 룸, 조식, 라운지, 헬스장 등 상세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콘래드 에티하드타워 호텔은 7성급호텔인 에미레이츠팰리스와 왕궁, 인터컨티넨탈, 그랜드하얏트 등의 고급호텔과 마리나몰 멋진 바닷가가 있는 아부다비 코니쉬 해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부다비의 여름은 정말 덥지만 겨울이 되면 한국의 봄~가을 날씨 정도로 여행하기도 정말 좋습니다. 여행오시는 분들이 이 때 오시면 상상했던 사막 날씨와는 너무나 다른 UAE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비부터 방까지 모든게 넓은 콘래드 아부다비 에티하드타워
아부다비 콘래드호텔은 로비부터 광활합니다. 밖에서 에티하드타워를 봤을 때 과연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정말 넓고 웅장하더라구요.
에티하드타워는 콘래드호텔 뿐만 아니라 에르메스, 불가리, 반클리프앤아펠스 등의 명품매장들이 즐비한 애비뉴부터 우리나라의 아파트처럼 레지던스 용도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가 있어서 그런지 제일 낮은 등급의 방을 예약했는데 주니어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침대위에 저렇게 데코레이션도 해주셨습니다.
광활한 로비와 비슷하게 방 크기도 다른 호텔에 비해서 컸고 화장실도 넓었습니다. 넓어서 좋은 점도 있었지만 살짝 썰렁하다는 느낌도 있었고 아늑함이 부족한게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저는 호텔을 갈 때 샴푸나 바디워시는 어떤 어메니티를 쓰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콘래드 아부다비에서는 예전에 쥬메이라 앳 에티하드타워 호텔에서 사용하던 어메니티를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에티하드타워 모양의 샴푸, 컨디셔너, 스크럽 등이 신기하기는 했지만 고급브랜드 어메니티를 기대하던 저는 조금 실망스러운 점이었습니다.
아부다비의 호텔이 한국에 비해서 좋은점은 퀄리티 대비 저렴한 호텔가격과 사진처럼 케익, 와인, 쿠키 등을 후하게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어느 정도 비싼 호텔을가면 과일이나 디저트를 제공해주는 곳이 꽤 있고 술까지 방에 넣어주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다이아몬드 회원이 콘래드 아부다비를 와야하는 이유
만약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진 분이라면 콘래드 아부다비를 무조건 오셔야합니다.
힐튼 다이아가 와야하는 이유! 바로 라운지와 조식!
콘래드 아부다비는 아직 라운지가 없어서 라운지 해피아워 대신 호텔 안에 있는 SOLE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NAHAM 레스토랑에서 대신 식사와 술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줍니다.
대부분의 클럽 라운지 음식과는 다르게 일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음식의 퀄리티가 차원이 다릅니다. 사실 이날 먹은 음식과 술값이 2명이서 50만원치였다는건 비밀이에요...
제가 이날 호텔을 방문하고 요즘 메뉴는 조금 바꼈지만 여전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라운지가 생기기 전에 콘래드를 가야할 것 같습니다.
다이아 회원이 콘래드를 와야하는 두번째이유는 조식입니다. 이 곳은 다이아 회원이 전용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다이아 전용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날 그 비싼 캐비어가 들어간 스크램블에그와 그릭요거트를 선택했는데 음식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당연히 이 음식 말고도 뷔페에서 일반적인 조식 메뉴를 모두 드실 수 있는데 특별한 이 음식이 기억에 남아서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전망대 입장 무료혜택은 덤
에티하드타워 꼭대기에 위치한 OBSERVATION DECK에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이 아닌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하고 전망대를 가야하지만 무료로 올라갈 수 있는 점도 하나의 혜택입니다.
360도로 아부다비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고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나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1박에 15~2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 정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콘래드 아부다비 호텔은 힐튼 티어가 있는 분들은 오시면 무조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호텔인 것 같습니다. 아부다비 여행 오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