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맛집 전포역 대쿠이 돈카츠 맛 가격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돈카츠 맛집 '대쿠이' 입니다.
전포카페거리에 핫한 음식점과 카페가 많이 생겨서 놀러 갈 때마다 놀라네요.
이번엔 일식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맛잘알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대쿠이를 바로 얘기해서 망설이지도 않고 방문해봤습니다.
대쿠이 위치 및 기타정보
대쿠이는 전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경남공고를 지나 쭉 내려오시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전포카페거리랑은 조금 떨어져 있긴한데 5분 정도만 걸으면 되니까 대쿠이 가셔서 식사하시고 카페거리가서 카페까지 완벽한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5번길 3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Break time 14:50~17:00), 월요일 휴무
저는 점심시간 때 웨이팅이 길수도 있다고 해서 오전 11시30분 오픈때 맞춰서 바로 식당을 갔어요. 다행히 오픈시간이라 웨이팅은 없었는데 제가 자리에 앉자마자 손님분들이 줄을 서시더라구요. 웨이팅하기 싫으신 분들은 오픈시간 직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 차를 갖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를 다른데 하고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식당 앞에는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대쿠이 메뉴 및 가격
대쿠이는 식당 크기가 크지는 않았지만 안락한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메뉴도 모듬카츠 하나 단일 메뉴라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게 장점이었어요.
쿠이모듬카츠(1인,200g) : 12,500원
대쿠이 메뉴는 쿠이모듬카츠 하나인데 특등심, 목살, 안심 세가지 부위가 나옵니다. 저는 두명이서 방문을 해서 쿠이모듬카츠 2개를 주문했습니다.
돈카츠 200g에 12,500원이고 맥주 가격도 3500원, 5000원으로 합리적이어서 참 좋았어요.
대쿠이 쿠이모듬카츠 맛은?
모듬카츠가 나오기 전에 국수, 고추장아찌, 부추겉절이, 소스가 셋팅됩니다. 국수는 1000원을 추가하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국수 맛일줄 알았는데 육수가 새콤달콤해서 돈카츠 나오기 전에 식욕을 돋궈주기 딱이더라구요. 면발이 국수면이지 육수는 냉모밀 육수에 가깝다고 할까요?
음식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이렇게 쿠이모듬카츠 2인분이 나왔습니다.
사진 왼쪽부터 안심, 특등심, 목살 세가지 종류의 돈카츠가 나왔는데 직원분께서 메뉴하나하나 먹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안심은 오래 기다리면 질겨질수도 있다고 하셔서 먼저 먹었는데 육즙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육즙을 가득 머금은 겉바속촉 돈카츠
요즘은 이런 스타일의 돈카츠가 유행인지 한국의 돈가스 퀄리티가 오히려 일본보다 낫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은 왼쪽의 안심과 특등심인데 같이 간 친구는 오른쪽 목살 돈카츠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전부 다른 것 같아요.
돈가스 소스는 소금과 겨자 일반 돈가스 소스 이렇게 3가지가 나왔는데 저는 소금에 찍어 먹는게 돈가스 고유의 맛이 느껴져서 가장 좋았습니다.
오늘은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대쿠이 돈카츠 방문 리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가격도 1인 12,500원이고 돈카츠 퀄리티도 너무 괜찮아서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서면 대쿠이 봉슐랭 평점 : 4.1 /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