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테크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상테크 및 GS상품권 챙기기 꿀팁

by 봉슐랭 2020. 11. 18.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상테크 및 GS상품권 챙기기 꿀팁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한국금융투자 금융상품권으로 상테크 하는 방법과 GS편의점 상품권 2천원권 3장 받는 방법입니다.

G마켓, 11번가, G9, 옥션 등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항상 판매품목 상위순위에 한국투자증권 상품권이 있는걸 많이 보셨을겁니다.

해보신 분들은 이걸 왜하는지 아시겠지만 아직까지 안해보신 분들은 증권사 상품권이 왜 이렇게 많이 팔리는지 궁금하셨을텐데요.

 

한국금융투자 금융상품권을 사는 이유?
신용카드 실적 쌓기 및 할인 가능, 상품권 현금화 가능

지금은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들이 많이 사라졌지만 신용카드 중에서 상품권 실적이 인정되는 카드가 있고, 인터넷쇼핑몰에서 카드 사용시 캐시백이나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카드들이 있습니다.

저는 신한 딥에코 카드를 사용중인데 딥에코 카드의 혜택은 G마켓, 11번가, 옥션, G9등 인터넷쇼핑몰 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상품권 실적 인정은 안되기때문에 30만원은 실사용을 하고 30만원은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상품권 등을 이용한 상테크를 하는데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상품권 상테크 방법

먼저 쇼핑몰에 있는 금융상품권 5만원권을 구매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쇼핑몰마다 매주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 수량이 1개 또는 2개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각 쇼핑몰마다 1주당 정해져 있는 수량을 맞춰서 최대로 구매하십니다.

 

한국투자증권 어플에 접속하셔서 배너에 있는 금융상품권을 클릭해주시고 금융상품권 등록을 다시 한번 눌러주세요. 

 

문자로 받은 금융상품권 쿠폰번호를 복사하셔서 쿠폰번호를 붙여 넣고, 계좌를선택하고 금융상품권을 등록합니다

이렇게 상품권 등록을 하시면 이걸로 주식거래가 가능한데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최소 주식거래 1주 거래가 있어야합니다. 

저도 다른 증권사를 주로 쓰기 때문에 한투는 시세 변동이 거의 없는 주식을 사고 판 뒤에 금융상품권을 현금화하는 용도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권 이벤트 참여하고 GS편의점 상품권 받기

11월도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11월 금융상품권 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자미션레이스라는 이벤트인데 미션 3개를 참여하면 미션별 GS25 기프티콘 2천원권(최대 3매)을 받을수 있습니다.

1. 1만원 이상 타사이체입금
2. 국내주식 1주 이상 매수체결
3. 해외주식 1주 이상 매수체결

금융상품권을 등록해주시고 상품권을 등록한 계좌로 국내주식 1주, 해외주식 1주를 매수해주세요. 그리고 1만원 이상 다른 은행에서 한국투자증권 계좌로 이체를 해주시면 3개 미션 모두 달성입니다.

타사이체입금한 1만원을 입금 후 다시 송금해도 상관 없고, 국내주식 해외주식 1주 매수는 싼 주식 아무거나 매수해도 상관없습니다.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을 이용한 상테크 방법과 GS편의점 상품권 받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엄청난 혜택은 아니지만 한달에 2~3만원 정도 혜택을 챙길 수 있으니 소소한 재미로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