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광안리맛집 고민될때는 광안리막창집 무조건 가세요

by 봉슐랭 2020. 10. 11.

광안리맛집 고민될때는 광안리막창집 무조건 가세요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광안리 여행 오신 분들이나 광안리에서 맛집 찾고 계신분들께 추천드릴 광인리막창집 소개드립니다.

저도 광안리에서 친구들 모임을 가질 때 자주 가는 맛집이라 친숙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광안리막창집 위치 및 정보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6번길 28
영업시간 : 매일 17:00~02:00, 월요일 휴무

광안리 막창집은 광안리해변에서 민락회센터 앞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CU편의점 골목으로 2분정도 직진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가서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갔습니다.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식사하시고 주차도장을 받아서 나오세요.

광안리막창집을 방문할 때면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때문인지 예전보다는 손님이 많이 줄었습니다. 사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픈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가게 안쪽에는 이미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고 저희가 나갈때도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끊이지 않고 손님들이 왔습니다.

 

 

 

광안리막창집 메뉴 및 가격

광인리막창집 메뉴 및 가격

광안리막창집의 주 메뉴는 소막창구이, 소대창구이 그리고 소곱창전골입니다. 항상 오면 저는 소막창구이, 소대창구이를 섞어서 먹다가 소곱창전골을 시키고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서울에서 소막창, 소대창을 먹으면 아마 가격이 2배는 될 것 같은데 막창, 대창치고 저렴한 가격 아닌가요? 그리고 막창, 대창 전부 국내산 한우를 쓴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구이는 3인분부터 전골은 1인 1주문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하셔서 주문해주세요. 2명이서 방문하셔도 구이 3인분은 충분히 드시기 때문에 남길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두명이서 구이먹고 전골까지 드시려면 많이 허기진 상태에서 방문하셔야 하니 친구들 여러명이서 모임할 때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막창, 대창구이

소막창구이와 소대창구이

6명이서 방문했는데 먼저 소막창구이, 소대창구이를 6인분 시켜봅니다. 처음에 양이 너무 많아서 한번 놀라고, 대창에 기름이 너무 많아서 두번 놀랐습니다.

그런데 굽다보니 양이 확 줄어들더라구요. 굽는 도중에 연기도 많이 나고 불이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역시 실력자인 식당 이모가 오셔서 구워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소막창과 소대창

처음에는 양이 엄청 많았는데 굽고 나니 얼마 안됩니다. 친구들이랑 소주, 맥주 마시면서 한 젓가락씩 먹으니 금방 동이 납니다. 처음에 6인분을 시키고 3인분 추가주문 했습니다.

 

고소한 막창과 대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만 막창과 대창은 혈관 건강에 매우 안좋다고 하니 친구들 만나는 특별한 날에만 가끔씩 섭취해줍니다... 먹을 때 이런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으니 이 날은 맛있게 먹어줍니다 ㅎㅎ

기름 좔좔 막창과 대창을 번갈아 먹어주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소곱창구이와 소대창구이로 어느 정도 배를 채우고 소주 안주로 최고인 소곱창 전골 3인분을 주문해줍니다. 소곱창전골에는 우동사리, 라면사리, 당면사리 그리고 중국당면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동사리와 중국당면을 추가했습니다.

고소한 막창, 대창구이와 얼큰한 곱창전골은 최고의 술안주

하.. 이렇게 먹고나니 세상 부러울게 없더라구요. 1인분 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다른 지역 가격 감안하면 그렇게 비싼건 아닌 것 같습니다.


광인리 놀러오시면 광안리 막창집 외에도 많은 식당들이 있겠지만 이 곳은 광안리에 옛날부터 있었던 맛집이라 그만큼 맛에 있어서는 꼭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추천드리는 집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것과 내부가 복잡할 수 있다는게 단점이지만 그게 또 이 집의 매력이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광안리 막창집 봉슐랭 평점 : 3.9 /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