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양산맛집 하누마을방갈로 한우 정말 맛있어요

by 봉슐랭 2020. 10. 15.

양산맛집 하누마을방갈로 한우 정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남 양산시 소토에 있는 한우 맛집 하누마을 방갈로입니다.

저는 가족모임을 여기서 했는데 소고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개인공간에 애견동반도 가능한 점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려요.

 

하누마을 방갈로 위치 및 정보

주소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충렬로 526
전화번호 : 055-363-3690
영업시간 : 매일 11:00~22:30(평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하누마을 방갈로는 양산 소토리에 있는 한우전문점입니다. 사실 소토가 한우로 유명한데 이 곳 말고도 다른 식당도 있지만 여기가 분위기도 좋고 소고기도 맛있다고 주변에서 추천을 해서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모든 방이 개인실이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식육식당 형태의 하누마을 방갈로

1층의 식육판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소고기를 계산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식사를 하는 형태입니다. 한우전문점답게 기본적인 등심부터 시작해서 제비추리, 치맛살, 꽃등심, 낙엽살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가 있었습니다. 여기는 한우 1+, 1++만 취급해서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한우전문점보다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모든 방이 개인실로 구성, 반려동물 동반가능 식당

2층으로 올라가시면 우리 일행만 사용할 수 있는 개인방들이 여러 개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이렇게 기본적인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조금 있으니 각종 음식들을 가져다 주십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던 하누마을 방갈로

식당을 갈 때마다 우리집 강아지를 집에 혼자 놔두고 갈 때 마음이 아픈데 이렇게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고기를 구워서 한 점씩 줬는데 우리집 강아지도 맛있는지 정말 잘먹더라구요.

 

하누마을 방갈로 메뉴 가격 및 음식 맛

식육식당 형태의 하누마을 방갈로는 1인 상값이 따로 추가됩니다. 대인은 1인당 6천원, 소인은 1인당 4천원입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점심특선 메뉴를 이용하지 못했는데 점심특선 가격이 저렴해보였습니다.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고기 드신 손님들은 식사(된장찌개+김치찌개+즉석 찰솥밥)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니 이 때 방문하시는 것도 비용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소고기 맛은 말할 필요 없고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었던 하누마을 방갈로

소고기는 1++ 한우여서 그런지 입에 들어가자마자 스르르 녹더라구요. 소고기는 말할 필요 없이 맛있었고 그 외 반찬들도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지방이 적은 제비추리부터 먼저 구워서 먹고 그 다음에는 지방이 많은 부위를 먹었습니다.

 

한번에 소고기를 많이 올리지 않고 한점 한점 정성들여 구워줍니다. 역시 한우라 그런지 한 점에 5천원 정도 꼴로 비쌉니다... 그래도 오늘은 소중한 분들과 식사하는 자리니 이 정도 돈은 아깝지 않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육회를 조금 주시는데 입맛에 잘맞아서 저희는 육회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역시 소주, 맥주 마실때는 육회가 최고의 안주네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찰솥밥이 맛있는 하누마을 방갈로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고 마무리를 하기 위해 된장찌개+김치찌개(4,000원), 즉석 찰솥밥(1,000원)을 주문합니다.

평일 점심 시간 때 방문하시면 이걸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이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집밥처럼 맛있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그리고 쫀득한 찰솥밥은 무조건 시키세요!

다른 고깃집가서 먹는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는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맛이 나는데 하누마을 방갈로 된장찌개, 김치찌개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것 같은 구수한 맛이 나더라구요.

여기 가시면 이 메뉴들은 무조건 시키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찰솥밥도 갓 지어서 너무 쫀득하고 맛있고 여기 물을 따라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됩니다.


저희는 7명이서 식당을 갔는데 총 50만원 정도 비용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꽤 비싼 가격이지만 한우를 이렇게 좋은 장소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양산에서 한우 드실 분들은 소토 하누마을 방갈로 방문해보는거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