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자담치킨 맵슐랭, 우유튀김 가격 및 강추후기

by 봉슐랭 2020. 9. 8.

자담치킨 맵슐랭, 우유튀김 가격 및 강추후기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은 제 닉네임과도 비슷한 자담치킨의 맵슐랭치킨과 우유튀김을 직접 먹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예전에 자담치킨 후라이드치킨을 몇번 먹어봤는데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친구집을 놀러갔는데 근처에 자담치킨이 있어서 요즘 핫하다는 맵슐랭치킨과 우유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맵슐랭치킨과 우유튀김

 

 

 

맵단맵단 강력추천 맛있는 맵슐랭치킨
매콤달콤 마요네즈와 청양고추 소스의 완벽한 조화

처음엔 친구가 맵슐랭치킨이 핫하다고 해서 얼마나 맛있을까하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에서 새로운 상품들을 많이 출시하던데 실제로 먹어보면 오리지널 후라이드나 양념치킨들이 훨씬 낫더라구요. 그래서 자담치킨 맵슐랭도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한입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웬 일? 이렇게 맛있을수가??

저기 송송 썰어진 청양고추와 하얗게 보이는 마요네즈 소스보이시나요? 후라이드치킨에 진짜 완벽한 소스가 드디어 이번에 나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름이 맵슐랭이라서 엄청 맵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엄청 매운 치킨은 아닙니다. 마요네즈 소스의 단맛이 매운맛을 잡아줘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크게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자담치킨은 원래 깨끗한 기름을 써서 그런지 치킨맛도 깔끔하고 치킨을 잘튀긴다는 생각을 이번에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자담치킨에 쓰는 닭 자체도 싱싱한 닭을 쓰는지 야들야들 살이 부드러웠고 튀김옷과 소스의 조화가 완벽해서 다른 음식들을 먹었는데도 계속해서 손이 갔습니다.

 

튀김에 쫀득한 연유가 들어있는 듯 우유튀김

사실 저는 치킨 먹는데 치킨무 아니면 사이드메뉴를 잘 시키진 않는 스타일입니다. 가끔씩 이벤트로 감자튀김이나 치즈볼같은 걸 주면 받지만 이번처럼 제 돈주고 사이드메뉴를 시킨적은 많지 않습니다.

맵슐랭치킨을 추천한 친구가 우유튀김도 맛있다는 말에 혹해서 같이 주문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제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한 입 베어물고 알게되었습니다.

매콤한 맵슐랭치킨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쫀득달콤 우유튀김

저기 우유튀김 안에 치즈같이 생긴 내용물 보이시나요? 맛을 설명드리자면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의 연유같은 맛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겉은 튀김이지만 한입 베어물게 되면 달콤하고 쫀득한 연유가 나옵니다.

혹시 맵슐랭치킨을 주문하신다면 우유튀김도 함께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맵슐랭치킨과 우유튀김 가격
맵슐랭치킨 1마리 19,000원
우유튀김(15개)    4,000원

저는 친구집 근처에서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자담치킨은 직접 찾아가면 2,000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혹시 걸어갈 거리에 자담치킨이 있다면 주문해놓고 직접 찾아오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배달어플을 이용하셔도 좋지만 배달료도 없고 오히려 2천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 좋지 않나요?


이렇게 글을 써놓고 보니 또 맵슐랭치킨 시켜먹고 싶네요. 저는 평소에 교촌치킨, 비비큐치킨, 지코바를 자주 시켜먹는데 이번에 자담치킨을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남깁니다. 색다른 치킨 드시고 싶으시면 오늘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