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지코바숯불치킨 배민 만원 할인쿠폰 받고 먹기(83O83G4S)

by 봉슐랭 2020. 8. 17.

지코바숯불치킨 배민 만원 할인쿠폰 받고 먹기(83O83G4S)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지코바 숯불치킨 양념구이치킨을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소에도 숯불치킨을 좋아하는데 다른데 시켜봐도 지코바치킨만큼 괜찮은데가 없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지코바숯불치킨 먹은 후기와 배달의민족 만원 할인쿠폰 받아서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코바숯불치킨 양념구이 매운맛(18,000원)

배달의민족 첫주문 1만원 할인쿠폰 받기
주문할때 할인쿠폰코드 입력창에 83O83G4S 입력

저는 만원 할인쿠폰코드 적용을 해서 18,000원짜리 양념치킨구이에 배달팁 3,500원에 무려 10,000원을 할인받아서 11,500원에 치킨 한마리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할인쿠폰코드 입력창에 83O83G4S 을 입력하고 만원을 할인받아서 드셔보세요.

숯불구이 치킨의 최강자 지코바숯불치킨

저는 숯불구이치킨을 주문할 때면 거의 항상 지코바치킨을 주문합니다. 다른데 많이 주문해봐도 지점마다 이렇게 일정한 맛이 나는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는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평소에 매운음식을 잘먹는편이라 제 입맛에는 딱 알맞게 매콤했습니다. 양념숯불구이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는데 떡사리, 숯불구이, 양념, 땡초 등의 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치킨 살이 부드럽고 숯불향과 양념의 조화가 일품인 지코바 숯불양념구이 치킨

지코바 치킨은 양념도 매콤달콤 맛있어서 하나도 버릴게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주문할 때 항상 사장님께 양념을 많이 달라고 요청드립니다.

치킨에 들어있는 떡도 양념이 잘 베어있고 쫀득쫀득 치킨이랑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치밥용으로도 추천드리는 지코바양념치킨

지코바치킨은 양념이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이렇게 반찬처럼 치킨을 드셔도 되고 남은 양념에 밥이나 라면, 우동사리를 비벼드셔도 진짜 꿀맛입니다.

양념이 부족할 것을 대비해서 주문할 때 요청사항에 양념을 많이 달라고 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광주 쌍촌점 지코바숯불치킨에서 주문했는데 치킨 가격은 제가 주문한 숯불양념구이는 18,000원 / 소금구이는 17,000원 / 순살양념구이는 20,000원 이었습니다.

처음에 순살양념구이를 주문할까 하다가 치킨은 역시 뼈를 발라 먹어야 제 맛이 날 것 같다는 생각에 뼈 있는 숯불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뼈가 있으니 숯불맛도 더 나는 것 같고 뼈 발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뼈가 연해서 씹어먹어도 그리 딱딱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하실 때 배달의민족 어플 첫 주문하시는 분들은 만원 할인코드 83O83G4S 꼭 넣으시고 할인받아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코바숯불치킨 봉슐랭 평점 : 3.7 /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