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맥도날드 BTS세트 가격/구성/맛 후기(UAE버전)

by 봉슐랭 2021. 6. 4.

맥도날드 BTS세트 가격/구성/맛 후기(UAE버전)


UAE 맥도날드 BTS MEAL 출시

요즘 한국에도 맥도날드 BTS세트가 엄청 핫해서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이 엄청 고생하고 계시더라구요.

 

드디어 여기 아랍에미리트 UAE에도 맥도날드 BTS밀이 6월 1일 출시됐습니다.

 

그만큼 핫하다고 하니 저도 맥도날드를 안가볼수가 없었기에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이 곳의 맥도날드 BTS세트 구성/가격/맛 솔직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주문가능한 맥도날드 BTS세트

맥도날드 BTS세트를 먹고 싶어서 아침 일찍 맥도날드를 방문했습니다. 10시에 맥도날드를 갔는데 맥모닝 메뉴만 있고 BTS세트는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한다는 점원분의 얘기에 잠시 후 다시 맥도날드를 찾아갔습니다.

 

오전 11시가 되니 맥모닝 메뉴에서 귀신같이 메뉴가 쫙 바뀌더라구요.  보라색 전광판에 크게 BTS MEAL이 소개되었고 여기 UAE 아부다비의 BTS 세트 가격은 24AED, 한화 약 7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BTS세트가 5900원인데 반해 여기는 1500원 정도 더 비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좀 더 비싸지만 한국인으로서 BTS 세트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UAE BTS밀 가격 : 24디르함(약 7200원)

한국과 마찬가지로 기계에서도 메뉴 주문이 가능하고 점원분께 직접 주문도 가능합니다. 일단 BTS MEAL을 경험해보는데 의의가 있으니 셋트는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약 5분뒤 BTS세트 등장!! 한국어가 쓰여있다는 얘기를 듣고 진짜 한국어가 써져있을지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맥도날드 BTS세트 구성

와! 포장지부터 남다르네요. 보라색으로 쓰여진 THE BTS MEAL 그리고 보라색 음료컵에 쓰여 있는 한글로된 보라해.

 

음식을 뜯지도 않고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배가 부르고 뿌듯했습니다. 저는 사실 BTS 팬도 아닌데 이렇게 해외에서 한글로 쓰인 메뉴가 그것도 맥도날드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니 그것만으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진짜 BTS 노래도 라디오를 듣고 있으면 정말 자주 나오고 소개하는 얘기, 영상도 계속 나오니 진짜 대단한 그룹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한국인임을 자랑스럽게 해줌에 감사드립니다.

 

맥너겟 10조각, 감자튀김 M, 콜라 M, 케이준 소스, 스위트칠리소스

UAE 맥도날드 BTS MEAL 구성도 한국과 동일하게 맥너겟 10조각과 프렌치프라이와 콜라 미디움사이즈 그리고 소스 2종류(스위트칠리, 케이준) 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기한 점은 음료컵과 소스 이름에 한국어가 쓰여져 있다는 점이랄까요? 정말 BTS의 대단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2명이서 BTS밀 하나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웬디스에서 버거 2개를 주문해서 BTS밀과 같이 먹었습니다. 저렇게 먹으니 배가 터질것 같더라구요.

 

주문하고 따끈따끈하게 나온 감자튀김과 맥너겟은 역시 맛있었습니다. 특히 같이 나온 케이준 소스와 스윗칠리소스에 맥너겟을 찍어서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사실 맥너겟, 감자튀김, 콜라 구성에 7천원이 넘는 돈이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한국인으로서 BTS 메뉴를 이렇게 해외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했습니다.

 

앞으로 방탄소년단 같은 아이돌그룹이 대한민국에 다시 나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