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테크

고팍스 추천인코드(JNABU2)입력하고 15000원 받기

by 봉슐랭 2021. 5. 27.

고팍스 추천인코드(JNABU2)입력하고 15000원 받기


 

안녕하세요. 요즘 자산시장에서 주식, 부동산과 더불어 코인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비트코인, 도지코인, 이더리움 등 모든 코인 가격이 폭락했었는데 저는 그때를 틈타서 고팍스 신규가입을 하고 코인 비중을 조금 늘렸습니다.

 

국내 최대 코인거래소중 하나인 고팍스(GOPAX) 신규가입을 하시는 분들이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약 15,000원 상당의 최대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코드 : JNABU2 (5천원 지급, 계좌등록 필수)

 

고팍스 리워드 프로그램

가상화폐거래소인 고팍스에서는 신규가입자와 추천인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프리미엄파트너이기 때문에 제 추천코드를 입력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파트너 피추천인 고팍스 서비스 체험 이벤트
  • 10만원 이상 입금 후 10만원 이상 거래시 가입자 5천원 지급
  • 고파이 상품에 1회 이상 예치 진행시 5천원 지급
  • 이벤트기간 : 2021. 5. 27 00:00 ~ 2021. 6. 4. 23:59
  • 혜택지급 : 2021. 6. 18(금) 문화상품권 5천원권 지급(카카오톡 가입시)

 

위 이벤트는 제가 프리미엄파트너로 선정되면서 한시적으로 추가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벤트기간에 맞춰서 꼭 추천인코드 JNABU2 를 입력하시고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를 자주하는 고팍스

지난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2021 고팍스 피자데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기간중에 고팍스 신규가입을 하고 계좌등록을 하면 미스터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고 GOFi BTC 상품에 예치하면 기프티콘을 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최저가, 최고가에 매수한 사람들에게도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했지만 이건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낮았기 때문에 저는 최종 피자 기프티콘 셋트 2장을 받았습니다.

 

 

고팍스에서는 연 금리 9% 정도의 높은 이자를 제공하는 고파이 예치상품도 있는데 코인을 그냥 놔두는 것 보다 이런 고금리 상품에 투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은행계좌 등록 편하고 거래하기 편한 UI 고팍스

기존에 코인 거래 어플로 업비트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고팍스도 사용해보니 꽤 괜찮은 어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은행계좌를 등록해서 입금하기도 편하고 거래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코인 거래를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투자상품인 고파이도 이용할 수 있어서 이런 거래가 안되는 가상자산거래소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GOPAX를 가입해서 투자하는 방법 추천드립니다.

 

JNABU2 입력하고 최대혜택 받기

 

아직 고팍스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프리미엄 파트너인 제 추천코드를 입력하시고 꼭 최대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