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롯데시티호텔 제주 공항근처 가성비호텔 추천합니다

by 봉슐랭 2021. 5. 28.

롯데시티호텔 제주 공항근처 가성비호텔 추천합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후기

 

 

제주공항 근처 가격은 많이 안비싸면서 룸컨디션과 청결도,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운 가성비 호텔롯데시티호텔 제주 3박4일 투숙한 추천후기 포스팅합니다.

 

롯데시티호텔은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제주시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4성급 호텔이지만 저는 1박에 9만원 정도로 예약을 해서 3박 4일을 투숙했습니다.

시티뷰 더블룸 기준 1박 약 9만원에 예약

 

 

롯데시티호텔을 예약한 이유

  • 4성급 호텔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 제주공항근처에 있어서 밤 비행기나 새벽 비행기를 탈 때 이동이 편리하다
  • 제주시내에 있어서 근처에 맛집이 많다
  • 믿을 수 있는 브랜드 롯데호텔이라 실패할 확률이 낮다
  • 롯데면세점이 롯데시티호텔과 붙어 있어서 해외여행 계획이 있으면 쇼핑하기 좋다

위의 다섯가지 이유로 3박 4일 간의 제주 여행을 위해 롯데시티호텔을 예약했는데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룸컨디션, 오션뷰 업그레이드 후기

푹신한 침대, 오션뷰로 업그레이드까지

제주도에서 처음 방문한 롯데시티호텔인데 체크인할 때 오션뷰 트리플룸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원래 시티뷰로 예약을 했었는데 이렇게 업그레이드까지 해주시니 방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션뷰 트리플룸은 3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방인데 더블침대 1개와 싱글침대 1개가 있고 침대는 푹신하니 편안했습니다.

 

저는 16층 오션뷰로 배정을 받았는데 방에서는 제주공항과 멀리 바다까지 보이는 좋은 위치였습니다. 

 

화장실 모습과 어메니티(Davines)

롯데시티호텔 어메니티는 롯데호텔과 동일한 Davines 제품사용

저는 평소에 부산 서면에 있는 롯데호텔을 좋아하는데 제주 롯데시티호텔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어메니티도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과 동일한 Davines 제품을 제공합니다.

사실 이 어메니티 브랜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무난한 편인 것 같습니다. 오히려 5성급 롯데호텔에서 록시땅이나 르라보 같은 제품으로 어메니티를 바꾸는게 좋지 않을까 아쉬움이 남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수영장, 헬스장, 세탁실

프린터가 가능한 비지니스 코너와 수영장

롯데시티호텔 가격이 괜찮아서 아마 비즈니스차 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혹시 프린트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야할 경우 로비 옆에 비즈니스 코너가 있어서 컴퓨터와 프린터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수영장을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자쿠지까지 있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풍경을 보면서 수영하면 진짜 호캉스하는 느낌이 날 것 같더라구요.

 

5천원으로 이용가능한 세탁기

세탁을 해야하는 손님들을 위해 드럼세탁기와 세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탁기 이용가격은 5천원입니다.

 

호텔 내에 헬스장도 있었는데 규모는 그렇게 크지는 않고 러닝머신과 기본적인 기구들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제주공항 근처의 편리한 위치,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번 3박 4일의 제주 여행기간동안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이용을 해서 아마 다음 제주도 여행올 때도 재방문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