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 추천

제주 랜디스도넛 실패하고 노티드도넛 성공후기

by 봉슐랭 2021. 5. 24.

제주 랜디스도넛 실패하고 노티드도넛 성공후기


제주맛집 노티드도넛 후기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요즘 제주여행의 핫플레이스인 랜디스도넛과 노티드도넛 실패후기와 성공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오기 전에 지인에게 제주도 가면 도넛맛집인 랜디스도넛과 노티드도넛을 가보라는 추천을 받았습니다.

검색해보니 두 곳 모두 애월에 있었고 월령선인장군락지를 보고 애월쪽으로 이동해서 방문 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주 월령선인장군락지 방문 추천

월령선인장군락지

랜디스도넛과 노티드도넛을 소개하기 앞서 제주도 서쪽 해변이나 애월쪽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 월령선인장군락지를 추천드립니다. 

제주 월령리 선인장 군락은 선인장의 자생상태를 잘 보여주는 국내 유일의 선인장 야생 군락인데 사진 찍기도 좋고 해안가를 따라서 걸으면 1시간 정도면 부담없이 산책을 할 수 있어서 가족이나 연인단위로 가기에도 괜찮은 여행지입니다.

저도 한국에서 자연상태의 선인장을 본 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랜디스도넛 방문 실패후기

제주 도넛맛집 중 하나인 랜디스도넛은 제주 애월에 본점이 있고 서울과 대구에 체인점이 있습니다. 제주에 왔으니 랜디스도넛을 가봐야겠다는 생각에 오후 4시 반쯤 방문을 했어요.

주차장과 랜디스도넛 모형

도넛츠 파는 가게 건물이 저렇게 커도 되는건가요? 건물하나가 그냥 랜디스도넛 가게더라구요. 주차장도 있고 도넛 모형도 있었는데 빈 손으로 나오는 손님들과 빈 자리가 많은 주차장에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All sold out

그렇게 랜디스도넛을 들어갔는데 불길한 예감 적중... 오늘 준비한 도넛이 모두 소진됐다고 합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바로 노티드도넛으로 향했습니다.

랜디스도넛 방문하실 분들은 재료소진 전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

 

 

노티드도넛 구매성공, 추천 맛, 솔직후기

랜디스도넛 솔드아웃 사태로 차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노티드도넛을 먹으러 바로 출발했습니다. 노티드도넛 역시 제주애월점이 본점이고 서울에 체인점이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만큼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노티드도넛 주차는 네비찍고 쭉 들어오시면 사설주차장이 있는데 나중에 나가실 때 노티드도넛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2천원이 할인됩니다.

주차요금은 4천원(노티드도넛 영수증 지참시 2천원)

 

 

 

노티드도넛 메뉴 및 가격, 추천 맛

노티드도넛 메뉴

노티드도넛에는 가장 기본 메뉴인 바닐라도넛부터 라즈베리 도넛, 에스프레소 도넛, 우유생크림 도넛, 초코푸딩 도넛, 레몬슈가 도넛, 제주 그린티 도넛, 얼그레이 도넛, 카야버터 도넛, 스트로베리 도넛, 누텔라 도넛이 있습니다.

 

도넛 가격은 1개당 3천원에서 3천500원이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도넛은 레몬슈가도넛, 제주그린티도넛, 스트로베리 도넛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도넛

노티드도넛 모든 맛이 다 추천맛!! 생각보다 안달고 진짜 맛있습니다

 

노티드도넛 실내좌석, 테이크아웃

노티드도넛은 2층 실내에서 드시고 갈 수도 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한데 많은 분들이 거의 다 테이크아웃을 해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도넛뿐만 아니라 커피도 팔고 있고 오픈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는 음료와 빵 30% 얼리버드 할인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던킨도너츠나 크리스피크림은 도넛이 너무 달아서 못먹는데 노티드도넛은 안달고 빵이 촉촉하고 안에 있는 크림이 진하고 꾸덕해서 생각보다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는 3가지 맛만 사왔는데 다음에 가면 8개 정도 사와서 가족들이랑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월 여행 계획 있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도넛 맛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