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제주렌트카 빌리카 만족후기(예약 가격 인수 반납 셔틀)

by 봉슐랭 2021. 5. 6.

제주렌트카 빌리카 만족후기(예약 가격 인수 반납 셔틀)


제주빌리카 K5 LPG 렌트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 여행을 하면서 너무 만족하면서 이용한 렌트카업체 빌리카 솔직 이용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가면서 많은 분들이 제주여행을 오시는데 제주도 여행할 때 렌트카는 거의 필수가 됐죠? 그만큼 렌트카 예약하기가 어렵고 가격도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제가 빌리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셔틀버스 타러 가는 방법, 인수부터 반납후기, 주유관련 팁까지 제가 아는 정보를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빌리카 예약은 여행 한달전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게 저렴

제주렌트카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티몬, 쿠팡, 위메프 같은 소셜커머스 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제주여행 전에 티몬, 위메프, 쿠팡을 수시로 확인하면서 렌트카 딜이 뜨는지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빌리카에서 3일에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티몬으로 빌리카를 예약하면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티몬에서 알려주는 빌리카 예약사이트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운좋게 K5 LPG 배정, 배정차량은 차량인수 1시간 전 확정문자(카카오톡) 전송

빌리카에서 차 예약할 때 주유비 절감을 위해 LPG 차량을 배정 받고 싶어서 K5 LPG를 선택했습니다.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빌리카쿠폰을 사면 랜덤배정이 되서 원하는 차량을 못받을 확률이 높다고 했는데 저는 운좋게 K5 LPG를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빌리카카 좋은 점은 예약부터, 차량인수, 계약, 반납완료시 모든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기 때문에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빌리카 셔틀버스 시간표 및 차량인수방법

렌터카 셔틀버스 타러가는 길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출국장으로 나오시면 주차장, 택시/버스, 렌터카 타러 가는 표지판이 친절하게 있습니다. 저기 있는 방향대로 나오셔서 밖으로 나오시면 렌터카 셔틀버스 타러 가는 길이라는 걸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화살표 방향대로 걸어서 약 5분 정도 오시면 제주도 렌트카 업체로 가는 셔틀버스 타는 곳이 나옵니다.

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

빌리카 셔틀버스 탑승구역은 1구역 8번

렌트카 업체가 매우 많은데 빌리카 셔틀버스를 타시려면 1구역 8번 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빌리카 셔틀버스 시간표

빌리카 셔틀버스 시간표는 위 표를 참고해주시고 아침 8시부터 17시까지는 8분 간격, 이외 시간에는 12~22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자주 다닙니다. 

다른 업체는 새벽반납이나 야간인수가 안되는 곳도 있고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곳도 많았는데 빌리카는 일체 그런게 없고 셔틀버스도 새벽부터 밤까지 운행하는 점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K5 LPG 차량 인수

그렇게 셔틀버스를 타고 5분 정도 가서 빌리카에 도착했습니다. 지정장소에 차량이 준비되어 있어서 빌린 차를 확인하고 바로 출발하면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차량이 깨끗하고 상태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고 완전 자차 보험을 가입하면 빌리카에서도 따로 외관 손상은 확인을 안한다고 합니다.

 

K5 LPG 주유팁 및 반납후기

남은 기름은 환불해줍니다

LPG 차량은 역시 휘발유나 경유차량보다 주유비가 훨씬 저렴했습니다. 3일간 차를 타고 엄청 돌아다녔는데 주유비가 3만원도 안나왔더라구요. LPG 차량을 처음 타봤는데 저렴한 연료비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출발할 때보다 연료가 많으면 차량 반납후 유류비 환불

빌리카 직원 분이 차량 인수시 연료칸을 확인하고 반납시에 처음 있던 양보다 많으면 유류비를 환불해주시니 걱정하지 말고 주유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유류비를 많이 환급해줘서 감사했습니다.

우리비케이에너지충전소 : 제주도에서 LPG 가장 저렴한 주유소

지도에 있는 주유소는 제가 이용한 LPG충전소인데 제주도에 있는 모든 주유소 중에 LPG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름은 우리비케이에너지충전소(S-OIL LPG충전소)였는데 제주시내에서 애월 가는 쪽에 있는 LPG충전소입니다.

제주도 내에 휘발유, 경유, LPG 가격이 비싼데 이 곳은 다른 LPG충전소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다른 곳은 LPG 900원대, 이 곳은 800원대)

 

차량반납 후 셔틀버스 타고 공항으로

제주렌트카 빌리카에서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고 새벽에 차량을 반납했습니다. 차량반납도 직원 분이 5분 내로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셔틀버스를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 

 


3일에 10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한 렌트카지만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한 빌리카 솔직 이용후기였습니다. 롯데렌터카, SK렌터카 등 대형 렌트카업체도 많이 있지만 여기는 아무래도 가격이 좀 비싸서 부담스럽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빌리카로 즐거운 제주여행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