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제주여행준비물] 탐나는전 발급받고 10% 할인받기

by 봉슐랭 2021. 5. 12.

[제주여행준비물] 탐나는전 발급받고 10% 할인받기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제주도 여행 전 발급받으면 좋은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신청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각 지역에서 신용카드보다 할인혜택이 더 많은 지역화폐들이 많이 출시됐습니다. 제주도에서 쓸 수 있는 지역화폐인 탐나는전도 충전하면 10% 추가 캐시백이 되기 때문에 10% 할인효과가 있습니다.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어플 신청방법

탐나는전 앱 다운받고 실물카드 신청하기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도에서 오프라인으로 발급받지 않아도 여행 전에 앱을 다운받아서 카드만 신청하면 집까지 무료배송이 됩니다.

탑나는전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 카드신청(배송주소 입력)

앱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을 하고 실물카드를 신청하면 되는데 탐나는전 디자인은 귤과 바다 2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저는 노란색바탕의 귤 디자인 카드가 더 예뻐서 탐나는전(귤)을 신청했습니다.

 

 

일주일 후 카드도착, 카드등록하기

탐나는전 카드 도착

어플로 카드를 신청하고 일주일 뒤에 집으로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카드 발급하고 배송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리니 여행 출발 전에 미리 생각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이 예쁜 탐나는전

탐나는전도 지역화폐를 많이 만드는 코나카드에서 만들더라구요. 다른 지역화폐들보다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드받고 카드등록하고 소득공제혜택 신청하기

 

탐나는전 혜택 및 정보

탐나는전 혜택 및 정보

탐나는전은 충전시 10% 추가 인센티브를 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은 월 70만원, 연 500만원 충전시까지(월 최대 7만원 인센티브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탐나는전은 제주도 관내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IC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아래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형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슈퍼마켓, 유흡업종 및 사행성 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탐나는전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30% 소득공제도 가능하며 전통시장에서 사용시는 40%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탐나는전 사용이 안되는 곳도 많지만 점점 더 가맹점이 늘어날 듯 하며, 주유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괜찮은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은 다른 신용카드 사용하지 마시고 디자인도 예쁜 탐나는전 미리 발급받으시고 10% 캐시백 혜택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