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양산사랑카드 발급받고 10% 할인혜택과 소득공제까지

by 봉슐랭 2021. 4. 12.

양산사랑카드 발급받고 10% 할인혜택과 소득공제까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경남 양산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인 양산사랑카드입니다.

양산사랑카드상품권은 양산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화폐로 10% 캐시백과 소득공제까지 되기때문에 그 어떤 신용카드보다 혜택이 좋아서 아직 발급 안받은 분들은 제 글 보시고 무조건 발급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양산사랑카드란?

양산시의 지역 경기를 살리고, 시민들간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양산시 전용 화폐로써, 양산시 관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카드형 지역화폐입니다. 양산사랑카드 앱(App)과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하고 잔액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양산사랑카드 발급대상: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가지고 있는 만 14세 이상 누구나

 

양산사랑카드 사용 혜택
금액 충전 시 충전금액의 10% 추가 지급(양산포인트)

양산사랑카드 충전 특별 혜택

양산사랑카드는 21년 4월 30일 까지 충전시 10% 포인트를 지급(월 충전한도 50만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경제 침체 대응을 위해 한시적으로 카드 충전시 지급하는 포인트를 10%로 상향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기본제공혜택은 충전 금액의 6%를 주지만 요즘 같은 특수 상황이나 이벤트 기간에는 10%로 상향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니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카드겠죠? 

 

 

혜택이 정말 좋은 신용카드도 캐시백을 5% 정도 해주는데 양산사랑카드는 10% 캐시백에 소득공제까지 되는 엄청난 카드입니다. 월 충전한도가 50만원이고 10% 캐시백이 되기 때문에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의 지역화폐인 동백전은 카드결제금액에 대해서 10% 캐시백이 가능한데 반해 양산사랑카드는 충전금액의 10% 캐시백이 가능한게 차이점입니다.

 

양산사랑카드 사용처(주유소도 10% 캐시백이 된다)
양산시 관내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가맹점 모두(주유소도 가능)

양산사랑카드 사용처

양산사랑카드는 양산시 내의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가맹점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특히 주유소에서도 10% 캐시백이 되기 때문에 저는 주유할 때도 양산사랑카드를 자주 이용합니다.

자주가는 마트, 전통시장, 단골카페, 미용실, 빵집, 한의원, 안경점에서 치킨집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양산부산대학교 병원에서도 양산사랑카드 결제가 가능하니 양산시내 거의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사용불가 업소로는 양산시농수산물유통센터, 대규모점포, 준대규모점포, 유흥주점 사행성업소, 양산시 관외 가맹점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산사랑카드 발급방법 및 충전방법

양산사랑카드상품권 App 다운로드

양산사랑카드 App: 양산사랑카드 앱 내 카드 신청하기 버튼 클릭
오프라인: 시청 일자리경제과, 웅상출장소 경제교통과, 원동면 행정복지센터, 상북면 행정복지센터, 하북면 행정복지센터

양산사랑카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발급이 가능한데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양산사랑카드 App을 다운받으셔서 카드를 신청하시면 집까지 무료배송이 되기 때문에 어플에서 다운받고 온라인 발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드 충전하고 사용 전 소득공제신청 필수

양산사랑카드를 수령하시면 App에서 카드 등록을 하시고 충전을 위한 은행을 등록해주세요. 충전한도는 월 50만원이니 사용금액에 맞게 충전을 해주시고 카드 사용 전에는 소득공제 신청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산사랑카드는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소득공제를 30% 받을 수 있습니다.

 

 


양산시 지역화폐인 양산사랑카드의 캐시백 혜택, 발급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양산사랑카드가 없는 분들은 어플에서 카드 발급 신청하시고 양산에서는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