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테크

[연말정산 전략] 소득공제형채권 브이펀드 강력추천

by 봉슐랭 2021. 3. 12.

[연말정산 전략] 소득공제형채권 브이펀드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2020년 연말정산은 잘하셨나요?

저는 지난 3년간 오늘 소개해드릴 소득공제형채권 상품을 통해 엄청난 절세를 할 수 있었는데 여러분께 이 대박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연말정산 소득공제 절세상품의 강력추천 상품소득공제형채권 한국벤처창업 브이펀드입니다.

출처: 브이펀드 홈페이지

 

연말정산을 하는 이유와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

종합소득과세표준 구간을 낮춰라

직장인이라면 1년에 한번 연말정산을 하게 되는데 직장생활을 오래했던 많은 분들이 연말정산의 개념과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십니다.

어떤 분들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 소비를 많이 해서 돌려받을 수 있는 세금을 늘릴 수 있지 않냐는 얘기를 하시는데 일정 부분 맞는 부분도 있지만 소비는 적게 하는게 현명합니다.

소득공제형 상품을 통해 종합소득 과세표준 구간을 낮춰라

제가 생각하는 연말정산 절세전략은 소득공제형 상품을 통해 종합소득 과세표준 구간을 낮추는 것입니다. 

연말정산 원천징수영수증을 보면 48번 항목에 종합소득과세표준이 있죠? 저 금액을 소득공제 상품을 이용해서 낮춰야합니다.

과세표준 구간 이해하기

연말정산 절세를 하기를 위해서는 소득에 따른 과세표준 구간을 이해하는게 먼저입니다. 소득이 많을수록 세금이 급격하게 늘어나는데 위 표를 보시면 소득이 8,800만원 이하일 때는 세금이 24%이지만 8,800만원 이상일 때는 11%가 늘어난 35%를 내게 됩니다.

그래서 소득이 1억 이상되는 고소득자의 경우 브이펀드의 소득공제형채권 상품연 3,000만원까지 소득공제 100% 적용이 되기 때문에 최고의 절세 상품이 되는거죠.

소득 1억이 넘는 분들은 과세표준구간을 8,800만원 이하로 낮춘다는 목표를 갖고 브이펀드 상품을 투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년간 브이펀드 소득공제채권상품을 투자한 이유

2020년 소득공제채권상품 투자

저는 2018년 브이펀드를 처음 알게된 이후 3년간 소득공제채권형상품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700만원을 투자했는데 이 상품에 투자를 하게되면서 종합소득과세표준구간을 8800만원 이하로 낮출 수 있었습니다.

8800만원 이상 구간에서 세금이 35%이니 700만원*0.35 = 약 245만원의 세금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1. 쉽고 간편하다.
2. 믿을 수 있다.
3. 절세효과가 크다.

제가 절세상품으로 3년간 브이펀드를 이용한 이유는 위 세가지입니다.

먼저 한국벤처투자 상품은 투자하기가 쉽고 간편합니다. 브이펀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메일로 매달 투자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고 상품가입을 신청합니다. 요즘은 인기가 많아져서 선착순 마감이 빨리 되기 때문에 투자를 원하시면 빨리 신청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신청서류도 등기를 통해 보내주시는데 회사에 이 서류들을 내기만 하면 연말정산은 끝나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투자조합출자 700만원 소득공제

원천징수영수증의 41번 항목 투자조합출처 등을 보면 700만원 소득공제가 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뢰가 가는 브이펀드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투자를 하고 확실한 절세를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창업투자조합 출자 소득공제

기존 금융권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기 어려운 기술기업, 벤처기업, 신생기업 등은 정부의 정책자금 또는 고금리의 민간자금만 기다려야 했습니다. 브이펀드는 이러한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수익의 투자를 개발하여 투자자와 기업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어떻게 하면 가장 효율적으로 세금을 줄이고 돈을 벌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던중 브이펀드를 알게되었고 3년간 매년 투자를 해왔습니다. 투자가 간편하고 안전하다는 확신이 들어 개인적으로 소득이 많은 분들에게 현재로서 이렇게 좋은 상품을 찾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브이펀드 투자를 안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2021년에는 꼭 가입하셔서 절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