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페 유동커피 부산 장전동점 모든음료 반값할인해요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유명카페중 하나인 유동커피입니다.
유동커피가 워낙 유명해져서 전국에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부산 장전동에도 유동커피 수림로점이 생겼습니다.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모든 음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유동커피 가실 분들은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동커피 수림로점은 부산 장전역 4번 출구쪽으로 나오셔서 금정구청쪽으로 오시다보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카페치고는 규모가 꽤 커서 저는 처음에 큰 간판을 보고 여기가 어딘지 검색을 하다가 처음 방문을 하게 됐습니다.
코로나가 끝날때까지 모든 음료 50% 할인 이벤트
유동커피 수림로점에서는 재난극복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가 끝날 때까지 모든 음료를 반값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상품 및 베이커리 제외입니다.
요즘 커피값도 반값만큼 비싼데 50%할인을 해주시다니 이건 진짜 대박 아닌가요? 유명 카페라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런 혜자 이벤트까지 진행하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유동커피 메뉴 및 가격
유동커피 매장을 들어가서 느낀 점은 매장이 참 넓고 고급스럽다는 점이었습니다. 우리나라 카페에 온 느낌이라기 보다는 유럽에 있는 오래되고 유명한 카페에 온 느낌이랄까요?
메뉴판을 보니 커피 가격은 5천원~6천원 정도로 그렇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다만 모든 음료 50%할인을 하니 2~3천원 정도로 음료 한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드립커피는 3가지 종류 원두 선택이 가능한데 산미, 진한맛, 고소한맛이 나는 원두가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산미가 나는 원두를 좋아하지 않아서 C 타입 고소한 맛 원두 드립커피 아이스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드립커피 외에도 커피 종류 중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포카토도 있고 스무디나 과일쥬스, 차 종류까지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드립커피 하나만 주문하려고 하다가 시그니처 메뉴판을 보고 사장님께 여기서 뭐가 제일 인기있냐고 여쭤보니 송산동 커피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간 달달한 커피라고 하셔서 송산동 커피 따뜻한 것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다른 시그니처 메뉴들도 전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하나씩 전부 맛 볼 예정입니다.
음료 종류 말고도 맛있는 빵도 많이 있었고 키링이나 원두 등의 상품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빵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하나 사먹고 싶었는데 마침 저녁시간이라 참고 커피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반값 할인이벤트는 위에 있는 상품이나 베이커리 종류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드립커피와 송산동커피 마셔본 소감
드립커피 고소한 맛과 송산동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 마셔봤습니다.
엄청 특별한 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추천, 무난한 맛
송산동 커피는 달짝지근한 커피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달콤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고 드립커피는 설명처럼 고소하고 깔끔한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제가 커피가 정말 맛있다라고 느낀 적은 제주도 여행갔을 때 갔던 풍림다방의 크림 올라가 있던 커피를 마셨을 때입니다. 사실 평소에는 집에서 더치커피를 마시거나 밖에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십니다.
스타벅스 커피와 비교할 때 유동커피가 특별하게 맛있다라고 말씀은 못드리지만 장전동 수림로점에서는 반값할인을 하고 있기때문에 가격 감안하면 정말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매장에서 공부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혹시 여기 살고 계시는 분들이나 부산대학교나 장전동쪽방문할 분들은 유동커피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