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메뉴 및 가격 명란아보번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작년에 엄청난 흥행을 했던 슬기로운의사생활을 보고 에그드랍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처음으로 먹어보게 됐네요.
평소 토스트 가게 중에 이삭토스트를 좋아해서 종종 사먹기도 했는데 이번에 에그드랍을 처음 먹어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에그드랍 메뉴 및 가격 그리고 제가 먹은 명란아보번과 갈릭베이컨치즈 솔직 추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에그드랍 서면롯데후문점입니다. 요즘 에그드랍이 전국 곳곳에 많이 생겼던데 부산 서면에는 이 곳과 전포동쪽에 2군데가 있더라구요.
서면 롯데호텔에서 숙박을 했는데 근처에 마침 에그드랍이 있어서 방으로 테이크아웃을 해와서 먹기로 했습니다.
에그드랍 메뉴 및 가격
에그드랍의 가장 기본적인 메뉴이자 저렴한 메뉴인 미스터에그는 3400원이었고 그 중에서 제일 비싼 메뉴는 5400원으로 가격대가 다양하더라구요.
토스트 가게에 비하면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명란과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명란아보번을 1순위로 선택했고 사장님께 인기있는 메뉴를 여쭤보니 갈릭베이컨치즈를 추천해주셔서 이것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가게 안에 이렇게 모형 토스트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실물보다는 훨씬 못하지만 토스트에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명란아보번과 갈릭베이컨치즈 솔직후기
호텔로 돌아와서 먹으려고 테이크아웃을 했습니다. 포장해서 오는길에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참기가 힘들더라구요.
저는 포장은 무료로 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포장비 100원이 추가됐습니다. 적은 액수지만 포장비가 따로 있어서 약간 당황스러웠습니다.
갈릭베이컨치즈와 명란아보번을 오픈하니 사진처럼 짜자잔~ 비주얼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잘구워진 빵안에 엄청 신선한 계란과 재료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계란을 어찌나 부드럽게 요리했던지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갈릭베이컨치즈는 마늘향이 조금 강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마늘빵에 베이컨, 치즈, 계란을 함께 먹는 예상 가능한 맛이었습니다. 이 재료로 맛 없기는 힘들겠죠? 마늘향을 안좋아하시면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명란아보번은 잘익은 아보카도와 짭조름한 명란 그리고 부드러운 계란과 빵이 함께 잘 어우러져서 달콤짭짜름한 완벽한 조화를 만들었습니다. 명란 싫어하시는 분들은 약간 비린 맛이 난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았지만 아보카도와 명란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그동안 그렇게 먹어보고 싶었던 에그드랍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서 다음에도 길가다가 출출할 때 들러서 사먹을 것 같습니다.
메뉴 2개에 만원 정도로 한끼 가볍게 해결했습니다. 오늘 먹었던 메뉴 중에 명란아보번은 꼭 추천드리니 한번 사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