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광안리 이자카야 낭만사계 메뉴와 솔직방문후기

by 봉슐랭 2020. 11. 7.

광안리 이자카야 낭만사계 메뉴와 솔직방문후기


제철숯불구이 맛집 낭만사계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안리 이자카야 술집인 '낭만사계' 입니다.

친구들과 광안리에서 모임이 있어 만났다가 2차 장소로 갔던 식당입니다.

사실 그 옆에 끄티집이라는 곳을 가려고 하다가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우연히 들어간 맛집이에요.

 

광안리 낭만사계 위치 및 정보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16 1층
전화번호 : 070-8250-3229
운영시간 : 매일 18:00~03:00

광안리 이자카야 '낭만사계'는 광안리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지인과 술자리 있으신 분들이 가시기에 딱 좋은 시간대에 오픈을 합니다.

이 곳은 수제꼬치 전문점인데 모든 꼬치와 소스를 직접 손질해서 만들어 쓴다고 하니 더욱 믿을만합니다. 숯에 구워 나오는 꼬치와 구이 메뉴가 대표메뉴이고 제철사시미와 매월 변경되는 제철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낭만사계 메뉴 및 가격정보

꼬치숯불구이 및 사시미

낭만사계의 대표메뉴인 꼬치숯불구이와 사시미 가격입니다. 꼬치도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세트로 주문하는게 조금 더 저렴해서 추천 10종 메뉴를 일단 시켜봅니다.

사시미도 2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1차에서 다른 음식을 많이 먹고 와서 사시미는 일단 스킵합니다.

이자카야라서 사케도 주문가능하고 하이볼도 있습니다. 저희는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낭만사계 음식 맛은?

먼저 꼬치숯불구이 추천10종이 차례차례 나옵니다.

숯불에 구운 꼬치는 맛 없을 수가 없죠?

사실 고기를 숯불에 구웠다는데 이게 맛없기 더 힘든거 아닌가요? 뭔가 특별하게 맛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그냥 숯불에 질좋은 고기를 구워서 주시니 간단한 술안주로 최고더라구요.

낭만사계는 술자리 1차 장소로 오시기 보다는 2차나 3차 장소로 오셔서 가벼운 꼬치 안주와 한 잔 하시기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숯불에 잘 구워진 꼬치를 같이 나온 양배추와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니 술이 절로 넘어가더라구요. 꼬치 양이 부족하면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그렇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숯불꼬치구이에 국물이 필요할 것 같아 오뎅전골도 추가해봅니다. 오뎅전골역시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더라구요.

낭만사계 이자카야가 와 맛집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광안리 근처에서 지인들과 조용한 곳에서 깔끔한 음식으로 한 잔 하기에는 적당한 장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8월에 방문했던 낭만사계는 식당 분위기도 조용하고 아늑해서 지인들과 술한잔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광안리 오셔서 바닷가 보시고 숯불꼬치구이에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광안리 낭만사계 봉슐랭 평점 : 3.4/5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광안리 놀러오시면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