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농할쿠폰 외식지원금 할인방법(농협카드, 신한카드)

by 봉슐랭 2020. 10. 31.

농할쿠폰 외식지원금 할인방법(농협카드, 신한카드)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지난 8월 정부에서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주말 외식할때 카드 사용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 재확산으로 시작 이틀만에 이벤트가 중단되었습니다.

농할쿠폰 이벤트가 10월 30일부로 재개되었습니다.

오늘은 농할쿠폰 외식지원금 신용카드사(농협카드, 신한카드) 할인방법과 이벤트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출처 : NH카드 홈페이지

 

외식하면 캐시백이? 외식 농할쿠폰
  • 행사기간 : 2020년 10월 30일(금) ~ 예산 소진시까지, 카드사별 응모 필수!
  • 행사내용 : 카드사별 이벤트 응모 후 금요일 저녁(16시 이후), 토, 일요일, 공휴일에 외식업 건당 2만원 이상 4회 이용시 1만원 캐시백
  • 캐시백 제공일 : 4회차 이용일의 다음 달 16일경

 

행사 내용을 보면 10월 30일부터 카드사별 이벤트란에서 응모를 하고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동안 외식업 건당 2만원 이상 4회를 이용하면 만원을 캐시백해준다고 합니다.

응모는 필수라고 하니 꼭 먼저 응모버튼을 클릭하고 카드를 이용해주세요. 저는 8월에 이벤트 응모를 했는데 이번에 응모버튼을 클릭하니 이미 응모한 이벤트라고 창이 뜨더라구요.

주의 사항을 보자면 4회 달성 이후 8회차 12회차는 재응모 없이 캐시백이 가능하고 이용실적은 1일 2회로 제한(동일 업장은 1회)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금, 토, 일 3일동안 잘 나눠서 이용하는게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행사 대상업종으로는 일반음식점, 제과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일반주점 등이 해당되며 유흥업소(유흥주점, 단란주점, 나이트클럽, 노래방 등), 구내식당, 백화점, 쇼핑몰 입점매장, 배달앱 온라인 결제는 제외된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카드사를 이용한다면 각각 응모하기

저는 NH농협카드와 신한카드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인데 현재 카드사마다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저처럼 여러 카드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각각의 카드사에서 응모를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이용내용별 예시를 들어줘서 혹시 할인에 대해서 헷갈리는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외식사용에 따른 쿠폰을 준다고하니 좋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이걸로 인해 코로나가 재확산되지 않을까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혹시 아직 이벤트 응모를 안하신 분들은 카드사 홈페이지나 어플에 접속하셔서 응모버튼을 누르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