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슐랭가이드(맛집)/국내맛집

부산근교 울산 양조장 '트레비어' 분위기, 맛 좋아요!

by 봉슐랭 2020. 9. 26.

부산근교 울산 양조장 '트레비어' 분위기, 맛 좋아요!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선선해진 날씨에 분위기 좋고 시원한 곳으로 여행가고 싶어지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부산근교 울산 언양에 위치한 맥주 양조장 '트레비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코스, 가족단위로도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트레비어 위치 및 운영시간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반구대로 1305-2
전화번호 : 052-262-8100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법정공휴일 변동가능

트레비어 양조장은 울산KTX역에서 택시 이용시 10분정도(요금 약 7천원), 또는

울산 KTX역에서 봉계행 308번 버스 승차후 고하입구역에서 하차하시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방문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고 트레비어 양조장앞에 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를 했습니다.

 

트레비어 양조장은?

트레비어는 울산 언양에 위치한 수제맥주 양조장입니다. 저도 동생의 소개로 방문을 했는데 날씨가 흐렸음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날에 사람들도 많지 않고 조용해서 드라이브하고 기분전환하기 딱 좋았습니다.

양조장 견학프로그램도 운영되는데 월~금 14시 / 토,일 14시와 17시에 운영되며 참가비는 10,000원입니다. 저는 견학프로그램은 참가하지 않았고 음식과 맥주맛만 보았습니다.

 

트레비어 양조장 내부와 분위기

트레비어 내부로 들어가보니 넓은 테이블이 있었고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안주는 안시키려고 했는데 무조건 테이블당 음식 하나를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페스트리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진열되어 있는 맥주잔을 골라서 원하는 만큼 스스로 뽑아먹는 방식입니다. 맥주 종류에 따라 10mL당 요금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원하는만큼 조금씩만 뽑아먹는게 재밌더라구요.

맥주종류가 다양해서 저희는 여기 있는 모든 맥주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맥주잔 작은걸 골라서 50mL 정도씩만 따라서 먹었습니다. 10mL에 100원~200원 정도하기 때문에 600원~1000원 정도면 맛보기에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물론 운전자는 맥주를 마시지 못했습니다. 택시나 버스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순간 부럽더라구요 ㅠㅠ

 

비록 견학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맥주마다 설명이 있어서 마시면서도 왜 이런 맛이 나는건지, 설명 읽어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맥주를 마시고 나면 이렇게 세척해서 잔을 재사용할 수 있는데 양조장이 흔치 않은 한국에서 최소 한번쯤은 경험해보셔야 하는 좋은 장소였습니다.

맛있는 수제맥주와 기분전환까지 가능한 완벽한 분위기

수제맥주가 여러 종류 있었지만 각각의 맥주마다 다른 매력이 있었고 전부 다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마시던 맥주와는 또 다른 맛이라 색다른 매력과 재미가 있었습니다.

 

맥주도 맛있지만 기대안했던 피자도 맛있다!!

사실 점심을 먹고 와서 배가 안고팠는데 기본으로 안주 하나는 시켜야한다고 해서 시킨 페스트리 피자여서 아무 기대를 안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한입 먹었던데 도우가 페스트리라 그런지 예상외로 진짜 맛있더라구요! 맥주 안주로는 딱이었습니다. 먹고 남은 피자는 포장도 가능해서 절반은 먹고 반은 집에 싸와서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트레비어 가시는 분들은 페스트리 하나 시켜서 맥주랑 같이 피맥 한끼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실내에서 수제맥주에 피자도 드시고 야외로 나오셔서 발담그며 맥주한잔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

부산 근교에 데이트코스를 찾고 계신분들이나 가족끼리 기분전환하기 좋은 곳을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트레비어 양조장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