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재테크

대박! 거제 레이카운티 청약일정 및 정보(부산 전매제한 마지막?)

by 봉슐랭 2020. 9. 16.

대박! 거제 레이카운티 청약일정 및 정보(부산 전매제한 마지막?)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예전에 대연푸르지오클라센트 청약 정보글을 올렸는데 사실 그 아파트가 부산 분양권 전매제한 걸리기 전 마지막 청약기회인줄 알았습니다.

거제 레이카운티도 청약일정이 계속 연기가 되면서 많은 분들 속을 애태웠는데 그 대박 아파트 청약소식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출처: 레이카운티 홈페이지

오늘은 청약을 넣어서 당첨되면 몇 억을 벌 수 있는 부산 대박 아파트 거제 레이카운티 청약일정 및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부산 분양권 전매제한 전 마지막 청약기회?

9월 22일부터 분양모집공고가 나오는 아파트는 이제 전매가 불가능한데 레이카운티는 절묘하게도 이걸 피했습니다. 사실 실거주 하실 분들이 많이 당첨되시길 바랬지만 아쉽게도 그렇게 되진 않았습니다. 거제 레이카운티는 6개월 후 전매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거주말고 투자를 위해서 청약을 넣을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중에 부산 1순위 청약통장이 있으신 분들은 꼭 넣어서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당첨되면 최소 몇 억은 벌 수 있는 로또 기회입니다.

 

 

거제 레이카운티 개요

출처: 레이카운티 홈페이지

거제2구역 레이카운티는 삼성물산, 대림산업, 현대산업개발이 합작하여 건설하는 총 4,470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이며 부산에서는 두번째로 큰 대단지입니다.

요즘 집값이 많이 오르기 위한 조건으로 브역대(브랜드, 역세권, 대단지)라는 말이 생겨났듯이 거제 레이카운티는 이 모든 조건을 갖고 있으며 예전부터 부산에서 학군으로 유명한 거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급 세대수가 많더라도 역대급 경쟁률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출처: 레이카운티 홈페이지

  • 시공사: 삼성물산(래미안), 대림산업(이편한세상), 현대산업개발(아이파크)
  • 위치: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802번지 일원
  • 규모: 34개동(지하 3층~최고 35층)
  • 세대: 총 4,470세대(일반공급 2,759세대)
  • 입주예정일: 2023년 11월

 

 

어느 단지가 좋을까?

위 조감도에서 보이는 2단지가 가장 좋은 단지이며 그 뒤에 있는 1단지도 추천드립니다. 이미 조합원 분들이 1,2단지는 많이 가지고 가셨지만 일반세대 분양분도 아직까지 남아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습니다. 청약할 때 가장 좋은 2단지를 노리는 분들은 84B Type 청약을 추천드립니다. 84A Type도 구조가 좋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서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됩니다.

 

청약 및 공급일정

코로나로 인해서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구조나 내부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청약하기전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미리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절대 2순위까지는 가지 않을 것 같고 1순위 당해지역 마감이 예상되오니 청약을 하실 분들은 9월 25일(금)에 1순위 청약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일반분양은 총 2,759세대가 공급되는데 이런 매머드급 분양은 사실 부산에서 잘 안나오기 때문에 실거주와 투자를 노리는 모든 분들께 엄청난 기회인 것 같습니다.

 

청약준비사항

이번에 공급되는 레이카운티는 모두 85제곱미터 이하 평수기 때문에 청약통장에 300만원만 입금되어 있으면 됩니다.

총 공급세대 중에 특별공급 세대도 꽤 많기 때문에 본인이 지원할 수 있는 특별공급 조건도 잘 확인해보시고 자격이 된다면 꼭 먼저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중복지원이 가능하지만 중복당첨은 불가합니다. 특별공급에 대한 정보는 제 블로그 다른 글에서 포스팅 해놓았습니다.

신혼특공 조건 및 소득기준(7.10 부동산대책)

 

신혼특공 조건 및 소득기준(7.10 부동산대책)

신혼특공 조건 및 소득기준(7.10 부동산대책) 안녕하세요. 봉슐랭입니다. 주택청약을 노리고 계실 신혼부부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오늘은 신혼특공 조건 및 소득기준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

bongchelin.tistory.com


부산은 서울과 다르게 85제곱미터 이하 평형에서도 추첨물량이 60%정도 됩니다. 이 말은 가점이 낮은 분들도 청약을 넣어서 운이 좋으면 당첨이 된다는 말이겠죠?

물론 당첨되기 쉽지 않겠지만 집값이 많이 올라버린 요즘, 청약 당첨은 30,40대 분들에게 몇 번 없을 로또 당첨 기회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청약 꾸준히 넣고 계셨던 분들 이번에 레이카운티 청약 넣으셔서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